Home 소식/공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주한외국대사관 홍보대사] 주한 가봉대사관 견학을 다녀와서....
호비한국본부 조회수:1814
2019-08-09 14:55:39

호비한국본부에서 이번 여름방학 기간동안 주한외국대사관 홍보대사 학생들을 위한 대사관 견학일정을 진행을 하였습니다. 

지난 8월 6일에는 주한가봉 대사관 견학일정을 다녀왔습니다^^

 

Alain Christian NTOUTOUME NGOUA 1등 참사관님과 Ruth Solange AKOUME MBA 경제통상부 참사관님이 함께 자리를 해주었는데요, 가봉에 대해 설명도 듣고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면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답변을 해주었습니다. 

대사관과 외교관의 업무에 대해서도 두 분이 함께 각자 역할에 따른 업무와 활동 등을 비교해가며 설명해 주어 외교관의 업무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흥미로운 시간이었습니다. 

 

 

 

 

 

 

H.E. Carlos Victor BOUNGOU 대사님도 우리 학생들을 반겨주었습니다. 

 

 

특히 가봉은 우리 호비재단과도 오랜 인연이 있는 나라임을 강조해 주셨는데요, 호비재단 설립자인 Hough O'Brian이 아프리카에서, 특히 가봉에서 노벨평화상 수상자 알버트 슈바이처 박사의 교육 철학에 깊이 감명받아 미국으로 귀국 직후 재단을 설립하게 된 계기까지 이야기하며 반가워하셨습니다. 

 

홍보대사 여러분들도 이번 대사관 방문을 통하여 가봉에 대해 더욱 많이 알게되고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한국과 홍보대사 학생들과의 교류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주한 가봉 대사관에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