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공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제 3회 Global Youth Academic Enrichment Program
호비한국본부 조회수:2280
2021-01-29 16:23:14

 

 
 

 

이 프로젝트는 HOBY Korea Young Scholars Society 활동 중 하나로, 본부에서는 리더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지식 추구 및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 증진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 의미있고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2019년부터 아이비리그 현직 교수님들 및 60여명의 우수 청소년들과 함께 Global Youth Academic Research Enrichment Program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 이후 공공의 이익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화두가 되고 있습니다. 단순 시험점수가 아닌, 꾸준한 학문탐구에 대한 준비, 그리고 그에 대한 성과 결과를 얼마나 공익을 위해 사용하고 나눌 수 있느냐가 우리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중요한 역량이 되었습니다.

 

3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아이비리그 교수들과의 학문적 교류와 함께 청소년학술컨퍼런스, 학술지 출판 등으로 이어지는 연계 활동을 통해 진정한 학문탐구, 지식 공유의 장을 마련할 예정으로써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우리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지식을 탐구하고 사용하는 능력과 태도를 배우고 학문 탐구가 어떻게 세상을 리드하는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본 프로젝트는 6월부터 8월까지 진행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