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공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El Día E"-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축제 안내
호비한국본부 조회수:2974
2018-06-25 15:28:44

주한 에콰도르 대사관에서 또 하나의 축제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스페인어를 발견해 보세요!

 

"El Día E"는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본 축제를 위해 스페인어 사용국들의 주한대사관과 서울 아울라 세르반테스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협력하여 스페인어와 그 문화로 가득 찬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스페인어권의 아름다운 장소들을 알게 되고, 새로운 스페인어 단어를 발견하고, 스페인어를 모국어로 공유하는 많은 나라의 문화에 대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에서 무료로 어학연수를 받을 수 있는 장학생 추첨 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추첨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러 나라의 대표 음식을 맛보고 작은 음악회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자녀들과 함께 오셔서 동화구연 행사에 참여하셔도 됩니다. 아이들이 이야기 전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아직 스페인어를 할 줄 모르신다면, 열린교실에 참가 신청하셔서 스페인어의 가장 기본적인 것들을 배우며 학습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날짜: 2018년 6월 27일수요일

시간: 15시 30분 ~

장소: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네르바컴플렉스 국제회의실

 

프로그램 순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행사에 참석하시려면 꼭 사전 참가 신청을 해 주세요.

 

-Mi rincón hispano: 참가신청서 작성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동화구연: 참가신청서 작성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페인어 열린교실: 참가신청서 작성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여러분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저희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서울 주재Instituto Cervantes (스페인 정부 공공기관) 

 http://seul.cervantes.es/ko/culture_spanish/dia_e.ht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