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공지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검색
[글로벌 청소년 문화 알리미] 주한 멕시코 대사관 - 홍보대사 환영사
호비한국본부 조회수:2852
2018-05-31 15:41:45

주한 멕시코 대사께서 우리 글로벌 청소년 알리미들과 호비한국본부에게 환영사를 보내주셨습니다!

대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환영사]

대한민국과 멕시코, 두 나라가 수교를 맺은 지 56년이 넘었습니다. 두 나라 사이의 정치, 문화, 교육, 경제 교류의 성장 지표에서는 물론, 무역과 관광 부문에서의 인상적인 성장 및 여러 상호 협력 활동 등을 통해 우리는 두 나라가 그 어느 때보다 더 가까워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교류를 넘어, 더 많은 한국인들과 멕시코인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여러가지 공감대를 발견하고 있는 것이 뜻깊다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멕시코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꾸준히 늘고 있는데, 지난 2년간 주한 멕시코 대사관에서 주관한 행사만 150개가 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한류는 많은 멕시코인들을 대한민국이라는 아름다운 나라의 문화에 매료시키며, 한국의 문화를 배우고 경험하고 싶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한 멕시코 대사관은 호비한국본부와 오랫동안 생산적인 협력관계 맺어왔습니다. 주한 멕시코 대사관은 호비한국본부의 ‘글로벌 청소년 문화 알리미 – 주한 외국 대사관 홍보대사’에 참여하게 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이 훌륭한 프로그램이 문화라는 선물을 통해 두 나라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우리의 미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멕시코 정부와 멕시코인을 대신하여, 나는 멕시코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우리 홍보대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여러분들의 훌륭한 재능과 창의성이 한국인과 멕시코인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게 기여할 것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Muchas Gracias!
 
 
Bruno Figueroa
주한 멕시코 대사
 
 

 

 


top